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강용석은 실형인데, 도도맘은 어떻게 지내나?

기사승인 2018.10.25  11:53:55

공유
default_news_ad2

"블로그접고 건설회사서 골프즐기며 바쁘게 사는중"

/사진=연합뉴스tv

강용석의 법정구속과 함께 그와 불륜설이 불거졌던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 씨의 근황에 관심이 쏠린다.

최근 TV조선 '별별톡쇼'는 "김미나가 현재 강남 아파트에 거주하면서 건설 회사에 근무 중"이라며 "미팅 참석 및 계약 연계 업무를 하고 있다. 필요한 자격증 공부를 위해 학원을 다니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김미나는 골프 등 취미 생활을 즐기며 바쁘게 살고 있다"며 "주말엔 자녀들과 함께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김미나는 유튜버로 변신해 멧돌 콩국수를 만들고, 줄넘기에 액체 괴물 인형 갖고 놀기 등의 영상을 찍어 블로그에 게시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해부터 온라인에선 뚜렷한 행보를 보이고 있진 않다.

2000년 미스코리아 대전, 충남 지역 예선에서 현대자동차상을 받았던 김 씨는 본선엔 들지 못했지만 참가자들 사이에서도 "예쁘다"는 평을 받을 정도로 눈에 띄는 외모였다는 후문이다.

이후 전 국가대표 스키팀 감독을 지낸 조모 씨와 결혼해 2명의 자녀를 뒀다. 아이를 키우면서 '도도맘'이란 이름으로 블로그를 운영했고, 핫플레이스, 여행지, 명품 리뷰 등을 올리면서 파워 블로거에 등극했다.

하지만 강용석과 불륜설이 불거지면서 운영 중이던 블로그 게시물도 모두 삭제했다. 이후 방송, 매체 인터뷰를 통해 강용석과 불륜설을 적극 해명하며 "알고 지냈던 사이"라고 밝혔다.

그렇지만 조 씨와 도도맘 김미나의 이혼 소송에서 서울가정법원은 "강용석 변호사가 (도도맘) 김미나씨에게 배우자가 있다는 것을 알면서도 부정한 행위를 했다"며 위자료 4000만 원을 김미나씨의 전 남편에 지급하라는 판결을 내렸다.

이혼 후 김미나는 블로그 활동보다는 온라인 방송에 더 관심을 보였다. 2016년 보수 성향의 인터넷 방송에 출연해 정치적 발언을 하기도 했다. 또 서울 서울 종로 인근에서 공화당 신동욱 총재와 막걸리 회동을 하면서 용산 출마를 공식 제안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