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정읍시, '단풍미인씨름단 서포터즈' 모집

기사승인 2020.02.20  13:10:03

공유
default_news_ad2

이달 27일까지 '씨름팬들 모여라' 대회 현장 응원 · SNS 홍보 등 활약기대

정읍시는 올해 단풍미인씨름단 창단 5년 차를 맞아 씨름단을 새롭게 정비하는 등 재도약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단풍미인씨름단 서포터즈 모집

감독과 코치를 새롭게 임용했으며 황찬섭, 전도언 등 뛰어난 기량으로 각종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선수들을 영입해 팀 경쟁력을 보강했다. 특히, 여름 ‧ 겨울방학을 이용해 씨름 교실을 계획하고 시민에게 한발 다가서는 씨름단으로 거듭나기 위해 ‘단풍미인씨름단 서포터즈’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모색 중이다.

단풍미인씨름단 서포터즈는 씨름단의 다양한 마케팅과 홍보 활동들을 시민과 함께 기획하고 실행해 보고자 하는 의미를 담아 기획하게 됐다.

서포터즈는 단풍미인 씨름단이 출전하는 각종 대회의 현장 응원과 개인 SNS 활동을 통해 씨름단의 홍보와 소통을 이끌며 핵심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씨름 붐업 확산의 일등공신 역할과 전성기 시절의 옛 명성을 끌어올려 씨름의 인기와 열정을 알리게 된다.

서포터즈 지원은 담당 부서를 방문하거나 이메일(star3651@korea.kr)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고 접수 기한은 이달 27일까지다.

정읍시 관계자는 19일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보내주고 있어서 씨름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씨름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읍시에는 현재 단풍미인씨름단과 함께 칠보초등학교 씨름단이 운영되고 있으며, 매년 타 시·군의 초·중·고와 씨름팀에서 전지훈련을 오는 등 씨름의 고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올해는 단풍미인씨름단 서포터즈 운영과 함께 11월 ‘천하장사 씨름 대축제’ 개최를 준비하는 등 씨름의 명가로 거듭나고 있다.

이세호 기자 see6589@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