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임블리 임지현 상무 뿔났다?

기사승인 2019.04.16  15:54:00

공유
default_news_ad2

‘곰팡이 호박즙 논란’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인터넷 쇼핑몰 임블리의 임지현 상무가 악성 댓글러들에게 법적 대응 방침을 예고했다. 

임지현 상무는 15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에 “당사는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활발한 홍보와 활동으로 성장해 왔고 회사 및 제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무엇보다 소중한 것을 알기에 공식 대응을 최대한 자체해 왔다”며 “익명성이 보장된다는 이유로 무분별한 허위사실 유포가 계속되고 사실인 것처럼 광범위하게 퍼져 고객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상황을 더 이상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허위 사실 유포로 당사에 대한 업무 방해, 명예훼손 및 무분별한 임직원 개인 정보 유출 등으로 많은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며 “저희는 국내 로펌 및 미국 내 관련 법률대리인에게 협조를 구하고 수사를 의뢰하고 당사자에 대한 정당한 법적 조치를 시작했다”고 썼다. 

그러면서 “동대문에서 뒷돈을 받았다는 허위사실 게재나 협력업체에 임원 결혼식 참석 축의금 액수를 정하고 비교해 거래처를 정리했다는 허위 사실 게재, 당사 직원이 개인 정보를 알아내 성범죄를 저지른 전과자라는 허위 사실 게재, 우호적인 댓글 작성자나 당사 고객을 반복적으로 ‘시녀’ 개돼지‘로 비하하는 언어적 폭력을 행사했다”고 했다.

임지현 상무는 “이에 따라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며 “임직원들에게 발생하는 피해를 묵과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 진행될 수사 과정에도 적극적으로 협조해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했다.

앞서 임블리는 자사가 판매하는 ‘임블리 부기즙’ 호박즙에서 곰팡이가 발생했지만 소비자 항의를 묵과하고 고객을 기만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임지현 상무는 공식 사과와 환불 조치를 발표했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