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지로그북 제작, 청주명소 이름 맞히기 진행
청주시, ‘청주여기’ 앱 이벤트… 태블릿PC 등 경품 증정 (사진=청주시 제공) |
청주시 스마트관광 플랫폼 ‘청주여기’ 앱이 12월 중 특별 이벤트를 진행해 사용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첫 번째는 디지로그북 제작 이벤트다. 청주여기 앱에서 포토북 ‘디지로그북’을 만드는 기능으로 나만의 청주여행 사진첩을 만들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실제 포토북을 제작하여 배송하고, 결과물의 순위를 매겨 태블릿 PC, 무선이어폰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유의 사항은 디지로그북 웹사이트(dglog.cjsmarttou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데스크톱 PC로 편집하는 것이 용이하다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 본 행사는 오는 12일까지 진행된다.
다음 이벤트는 청주 관광지 가로세로 낱말 맞히기 이벤트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가로세로 낱말퍼즐의 빈 칸에 들어갈 청주 관광지가 무엇인지 맞히는 이벤트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등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여기’ 앱 내 공지 배너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청주시 관광 활성화 및 관광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2023년 개발된 청주여기 앱은 지난 11월 기준 약 6만5천여건의 앱 설치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청주여기 앱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