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임실군, 한국여행작가협회 초청 팸투어 나서

기사승인 2016.08.26  14:21:51

공유
default_news_ad2

- 임실N치즈축제 성공적 개최 및 관광 활성화 도모 -


임실군은 오는 106일부터 9일까지 개최되는 2회 임실N치즈축제와 지역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한국여행작가협회(회장 이종원) 회원 20여명을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12일에 걸쳐 진행됐으며, 1일차는 임실치즈의 뿌리 치즈마을 왕의 기운이 서려있는 상이암 각종 재난상황을 체험하는 119안전체험관 블루베리 농촌체험 섬진강 시인 김용택 시인과 대화 필봉문화촌 필봉 굿 보러가세공연을 관람했다.

 

이어, 2일차는 물안개가 아름다운 옥정호 치즈축제의 주 무대인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치즈체험 및 관람 임실전통시장 투어 및 식사 관촌 사선대 방문 등 주요관광 자원을 둘러보고 관광, 맛 집 투어, 농촌체험 등을 병행했다.

 

()한국여행작가협회는 각종 매체에 여행기사를 기고하거나 여행서적을 저술한 전문 여행작가들로 구성돼 군 관광 자원 홍보 및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종원 회장은 임실여행 콘텐츠 개발 및 관광 아이템을 발굴하는 가치 있는 팸투어라며, “성공적인 임실N치즈축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에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팸투어에 참가한 여행 작가들의 임실여행 스토리텔링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군의 대표상품인 치즈체험과 연계한다면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치즈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외래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한국여행작가협회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치즈의 원조고장 임실에서 오는 106일부터 9일까지 4일간 개최되는 ‘2016 2회 임실N치즈축제는 전국 스타쉐프 챌린지, 치즈콘테스트, 치즈떡볶이 나눔행사, 낙농체험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오감을 만족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으며, 임실치즈테마파크 및 임실치즈마을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최광식선임기자 jo67903084@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