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신한은행, 강남에 ‘SOHO 성공지원 센터’ 개소

기사승인 2019.09.10  18:34:5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10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신한은행 강남별관에서 자영업자 고객 지원을 위한 ‘신한 SOHO 성공지원 센터’를 개소했다고 밝혔다.

이 센터는 경영 관련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와 창업을 준비중인 예비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금융·경영·상권·창업 관련 상담과, 외부 전문가를 통한 전문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성공한 자영업자의 1대1 멘토링과 함께 신한 SOHO사관학교, 성공 두드림 맞춤교실 등 교육프로그램을 개인별로 맞춤 지원한다.

서울 3개 지역(강남구, 중구, 금천구)에서 운영을 시작해 운영 경과를 보고 추후 지방 주요 거점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 SOHO 성공지원 센터는 기존 금융권에서 운영하던 컨설팅 센터와는 달리, 신한 SOHO사관학교 수료 고객 중 경영 개선에 성공한 자영업자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실질적인 멘토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한 SOHO사관학교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8주간 집중교육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실질적인 경영 개선과 매출 상승 효과를 유도하는 자영업자 지원 교육프로그램이다.

진옥동 신한은행장은 “신한은행은 지금까지 자영업자를 위한 각종 금융지원뿐만 아니라 신한 SOHO사관학교, 성공 두드림 프로그램, 신한 두드림 스페이스 등을 통해 비금융 분야에 대한 지원도 지속적으로 강화해왔다”며 “이번에 오픈하는 ‘신한 SOHO 성공지원 센터’는 자영업자 경영지원에 대한 Total 플랫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윤석헌 금융감독원장을 비롯해 신한 SOHO사관학교 출신 멘토단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