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제시, BGF리테일과 “상생 팜아트”로 축제장 조성

기사승인 2020.05.27  11:32:56

공유
default_news_ad2

-코로나로 인한 지역경제 회복 위해 기업과 동반 노력

김제시와 BGF리테일(편의점 CU 운영사) 지난 27 기업·지자체 연계로 벽골제 축제 행사장에 팜아트 유색벼 심기 행사를 추진하였다

팜아트 행사는 BGF테일과의 상생협력 추진사업의 일환으로지역농가와의 상생과 22 김제지평선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진행되었으며코로나19 작년보다 축소하여 진행되었다.

팜아트는 논에 색깔을 입힌 벼를 심어 하나의 이미지를 연출하는 새로운 형태의 예술로벽골제 축제 행사장  6900 규모의 논에 유색벼를 심어 지평선축제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제시와 올해로 3년째 업무협약을 맺고 있는 BGF리테일은 상생·혁신·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최대 편의점 프랜차이즈 CU(씨유) 운영하는 기업으로김제시 우수농산물을 이용한 편의점 상품개발  판매 홍보김제 지평선 축제 홍보를 위해 협업하고 있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BGF리테일과 상생협력을 통해 신동진 공덕 고구마  지역 우수 농·특산물 판로가 확대되었으며다각적인 지평선 축제 홍보로 김제시 브랜드 이미지가 높아졌다”며“앞으로도 국내 우수기업과의 상생발전 방향을 모색하여 축제 자체수익을 높이고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한편, 10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김제시 벽골제 일원에서 펼쳐지는 2020 명예대표문화관광축제 22 김제지평선축제는 전에 없는 코로나19 대비하여 생활  거리두기 가운데 안전한 축제가   있도록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며전통 농경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박용섭 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