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송골매가 팬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

기사승인 2023.03.20  16:06:29

공유
default_news_ad2

송골매 전국 투어 콘서트 ‘열망(熱望)’앵콜,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 4월 22일~23일 개최

출처 : kbs 레전드 케이팝

배철수, 구창모가 약 40년 만에 함께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되었던 <송골매 전국투어 콘서트 ‘열망’>이 팬들의 끊임없는 성원에 힘입어 오는 4월 22일(토 / 오후 6시 공연)과 23일(일 / 오후 3시 공연) 서울 올림픽공원 케이스포돔에서 앵콜콘서트로 열린다. 

지난해 9월 11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인천까지 이어졌던 전국투어 콘서트는 “송골매와 함께 청춘을 함께 보냈던 중장년층에게는 가슴 속 뜨거운 청춘의 열망을 다시 불러일으키고 젊은 세대들에게는 한국 록밴드의 살아있는 전설인 송골매의 위대함을 느끼게 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라는 평단과 대중의 호평을 받았다.   

특히 음악 평론가 김작가는 “디지털 시대에 만들어 낼 수 없는 멜로디와 정서를 만끽할 수 있는 공연이다”라는 극찬을 남겼으며 김성환 음악 전문기자는 “송골매 전국투어 콘서트 ‘열망’은 단순한 추억팔이가 아닌 대한민국 대중음악의 역사를 되돌아볼 수 있는 공연이다”라면서 이번 앵콜 콘서트에 대한 강한 추천을 남겼다. 

또한 이번 앵콜 콘서트는 토요일 오후 6시, 일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어 가족 그리고 송골매의 추억을 함께 가지고 있는 친구들과 함께 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공연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지난 전국투어 콘서트 제작 발표회 당시, 배철수는 이번 투어를 끝으로 뮤지션으로서 무대에 더 이상 오르지 않겠다고 밝힌바 있다. 역사의 한 획을 그었던 그룹 송골매, 그리고 뮤지션 배철수를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배철수와 구창모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면서 “긴 시간 동안 송골매를 기억하고 추억하고 있는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멋진 무대를 선보여 줄 수 있어 너무 기쁘다”고 얘기하며 오랜 시간 송골매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면서 “이번 앵콜 콘서트를 팬들에게 전하는 마지막 선물과 같은 공연으로 만들겠다”며 공연에 대한 기대를 부탁하였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