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영화관 불모지 부산 영도에 자동차 극장 3월 개관

기사승인 2023.02.05  20:10:14

공유
default_news_ad2

부산관광공사(이하‘공사’)는 부산 대표 관광지 영도 태종대유원지에 조성되는 자동차 야외극장을 오는 3월 개관한다고 최근 밝혔다.

태종대유원지 부설주차장 7-2구역에 상영관 1개에 차량 150대가 들어갈 수 있는 규모 개관하는 태종대 자동차 극장은 부산 영도구의 첫 영화관으로 영도 관광과 야간 문화 활동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관광 공간으로 조성된다.

태종대 자동차 극장은 국내 최대규모의 대형 스크린과 첨단 4K 디지털 고화질 디지털 영상, 돌비 스테레오 음향은 물론, 다양한 부산의 관광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와 스페셜 포토존까지 조성될 예정이다. 아울러 오는 3월 진행 예정인 공식 개관식은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 페스티벌로 형태로 개최될 예정이며, 공식 개관식 이후 시범운영을 위해 영도구민 및 부산시민을 위한 프리뷰 영화 상영회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또한 자동차 극장 인지도 제고와 운영 활성화를 위해 다채로운 기획 문화사업을 통한 영도구민, 부산시민 및 관광객들에게 영도 관광과 함께 다양한 문화관광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관광공사 이정실 사장은 5일 “태종대 자동차 극장 개관이라는 새로운 바람이 매력 있는 국제관광 도시 부산 그리고 영도의 문화관광 가치를 높이는 계기가 될것이다”고 말했다.”또한 “앞으로도 부산 그리고 태종대유원지를 찾은 관광객들이 관광과 함께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 태종대 자동차극장 조감도)

백태윤 선임기자 pacific100@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