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예산군,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 사전예약 시작

기사승인 2023.02.03  06:19:41

공유
default_news_ad2

-2월 1일 오후 1시부터 3월 캠핑장 예약 가능

예산군에서 운영하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을 이용하는 이용객의 예약이 한결 편해질 전망이다.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전경) (사진=예산시 제공)

군은 개인정보보호를 강화하고, 모바일 이용률의 증가에 따른 이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한 캠핑장 예약 홈페이지를 새롭게 구축하고 2월 1일 오후 1시부터 국민여가캠핑장의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새 홈페이지는 인터넷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가상계좌, 계좌이체를 지원해 실시간 예약 및 입금을 확인할 수 있어 이용객 편의성이 크게 높아질 전망이다.

오는 3월 2일 개장하는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은 아름다운 예당호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빼어난 경관과 탁 트인 전방이 일품인 출렁다리를 비롯해 느린호수길, 조각공원, 모노레일 등 낭만과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이용객 중심의 편의시설까지 두루 갖춘 캠핑의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인터넷 또는 모바일 사전예약은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https://camping.yesan.go.kr)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이용요금은 평일 1개소 1박 기준 2만원이며, 주말인 금·토요일과 공휴일 전일 및 성수기인 7∼8월에는 3만원이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캠핑장 관리사무소(041-339-8299)로 문의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1일 “이번 예당관광지 국민여가캠핑장 홈페이지 리뉴얼은 이용객의 편의성 증대 및 만족감 향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예약뿐 아니라 쾌적하고 안전한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에 따르면 지난해 약 1만1000명의 이용객이 캠핑장을 이용하는 등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보탬이 되고 있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