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 기원 릴레이 응원 메시지

기사승인 2021.11.12  19:30:34

공유
default_news_ad2

전북 출신 국악인 남상일, 가수 하현우 등 유명스타들 나서

(사)2023 새만금 세계잼버리 범도민지원위원회(이하, 범도민지원위)는 2023년 8월 새만금에서 개최되는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성공개최를 위해 여러 유명 스타들의 응원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완주 출신 국악인 남상일, 장수 출신인 가수 하현우(국카스텐 보컬), 전북 출신은 아니지만, 올림픽 양궁 금메달리스트 박성현은 물론 가수 김범수, 개그맨 윤택 등 많은 유명 스타들 역시 세계잼버리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전라북도 홍보대사인 국악인 남상일은 “멋진 축제가 새만금에서 열리니 전 세계인들의 눈과 귀가 전라북도로 집중될 것”이라며 “여러분들의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복면가왕 최다 연승의 가왕인 하현우(국카스텐 보컬)는 “미래의 땅 새만금에서 열리는 잼버리를 통해 세계 청소년들이 꿈과 우정을 나누길 바란다”면서 “잼버리 성공개최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범도민지원위는 도민들의 응원 동참을 위해 12일부터 ‘세계잼버리 응원 영상 메시지 공모’를 진행한다.

유명 스타, 도민 응원 영상 메시지는 ‘전라북도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송출할 예정이며, 도민 응원 메시지 공모 참여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전라북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라북도 잼버리지원단 관계자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도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잼버리에 대한 관심을 확산하고 잼버리가 성공 개최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