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가을엔 임실치즈테마파크, 천만송이 국화꽃 향연 보러 오세요~

기사승인 2021.10.06  19:44:37

공유
default_news_ad2

7일부터 11월 초까지 국화꽃 전시 및 치즈 등 농특산물 라이브커머스

임실치즈테마파크의 6만여평에 달하는 드넓은 초지 위에 천만송이가 넘는 국화꽃 향연이 펼쳐진다.

군은 이달 초부터 11월 초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 일원에 국화꽃을 전시, 방문객을 맞이한다.

2015년 첫선을 보인 임실치즈테마파크 국화꽃 전시는 코로나19로 열지 못하는 오프라인 임실N치즈축제를 대신해 일상에 지친 방문객들의 심신을 위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군 농업기술센터와 지역 농가가 함께 재배한 형형색색의 국화꽃이 전시된 임실치즈테마파크는 동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을 연출하며 테마파크를 찾은 가족과 연인들에게 가을날의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치즈테마파크에는 임실치즈의 아버지인 지정환 신부와 산양을 형상화한 치즈캐슬 국화와 테마파크 곳곳에 전시된 200여 개의 천사의 날개, 하트, 초승달 모양의 국화 조형물들이 설치됐다.

이들 국화 조형물들은 테마파크를 찾은 관광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며, 멋진 포토존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임실치즈테마파크와 임실치즈마을 주변에 조성된 코스모스 길 또한 가을의 정취를 한껏 고조시키며, 국화와 함께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은 물론, 도시민들의 지친 일상을 달래주고 있다.

군은 테마파크 5개 출입구에 방역부스를 설치하고 발열체크, 방명록 작성 등 테마파크를 찾은 방문객들이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조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임실N치즈축제를 기존처럼 개최하지 못하지만 최소한의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축제의 명맥을 이어가며,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온라인으로 준비된 제7회 임실N치즈축제는 7일부터 10일까지 임실N치즈 라이브커머스와 유튜브 임실 농특산물 홍보 등으로만‘온라인 미니축제’로 진행, 다소나마 농가소득에 기여할 전망이다.

임실N치즈 라이브커머스는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5일 동안 매일 저녁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15% 할인된 착한 가격으로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또한 임실의 대표 농특산물인 고추, 토마토 등에 대한 홍보를 유명 유튜버인 쏘영·맛상무 등이 진행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심 민 군수는“이번 온라인 행사가 우리 군 농가의 실질적 소득증대로 이어지는 성공적인 산업형 온라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며“국화꽃을 보기 위해 찾아오는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방역 대응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온라인 임실N치즈축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임실N치즈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백종기 선임기자 baekjk0@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