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23회 김제지평선축제 29일 개막

기사승인 2021.09.19  17:34:16

공유
default_news_ad2

김제의 멋과 맛을 집에서!! 지평선 꾸러미 세트 준비 착착!!

김제시(시장 박준배)가 오는 29일 개막하는 '제23회 김제 지평선축제'를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김제의 멋과 맛으로 달랠 수 있는 김제 대표 특산품 쌀을 비롯한 농산물을 활용해 가족들과 집에서 직접 요리해 먹어보는 '지평선 꾸러미 세트‘를 준비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평선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한정판 세트를 판매하고 있으며, 김제의 멋과 맛을 배달하기 위해 20대부터 60대까지 약 30명 정도의 희망근로자들이 김제시 장애인체육관에 모여 약 2,500여 개의 꾸러미 세트들을 준비 중이다.

코로나19로 인한 각종 제한으로 힘든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희망근로자들이 매일같이 모여 구슬땀을 흘리며 김제의 맛과 멋을 전달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상품 세트들을 구성하여 준비하고 있으며, 이 세트는 지평선 라이스 집 쿡, 체험 꾸러미, 농특산물 G박스, 지평선 팜 키트로 구성된다.

라이스 집 쿡 세트는 전년에도 호평을 받은 판매형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좀 더 알찬 구성품으로 판매된다. 활용도가 높은 추억의 가마솥(미니 인덕션)과 지평선 햅쌀 4kg, 손수 만들어 먹는 막걸리·식혜·연잎밥 만들기 키트와 더불어 고소한 지평선 누룽지 4 봉지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김제의 멋과 맛을 집에서 즐길 수 있다.

지평선 팜 키트는 올해 새로 기획된 키트로써, 가정에서 직접 농산물을 키워보는 체험키트이다. 제공된 키트 구성품에 물만 주면 누구나 쉽게 키우기가 가능하다.

바비큐 쌈 채소와 홈 가든 열매 세트 2종으로 구성된 키트이다.

농특산물 G 박스는 김제의 한정판 농특산물 패키지를 담아 판매된다. 김제의 각종 농특산물을 무작위로 담아 보내드리는 이벤트성 판매 박스이다. 재미와 맛 두 가지 토끼를 모두 잡은 구성품이라 할 수 있다.

지평선 체험 꾸러미는 지평선 연, 나무 석궁, 쌍용 클레이 비누, 곡물 셰이커 키링, 지평선 아크릴 등, 찰랑찰랑 풍경, 지평선 윷놀이로 풍성하게 구성된 키트이다. 김제의 다양한 농경문화와 전통문화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체험키트이다.

김제의 멋과 맛을 위해 많은 준비 인원들이 꾸러미 제작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성공적인 축제를 위해 9월 24일까지 전국 각지에 있는 구매자에게 꾸러미 세트를 안전하게 배송할 계획이다.

한편, 박준배 시장은 코로나19로 예년과 같은 모습의 축제를 즐길 수 없는 상황에서 온오프라인을 활용한 새로운 축제의 모습을 제시하고자 하는 제23회 김제 지평선축제에 많은 여러분의 관심과 성원 감사를 드리며, 대한민국을 유일의 농경문화 축제로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알찬 콘텐츠를 소중한 가족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박용섭 시민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