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 3기 운영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21.09.03  11:35:06

공유
default_news_ad2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학습할 수 있는 온택트 수업

유영만 교수와 온택트평생학습 3기프로그램 수강생모집

군산시평생학습관은 『온택트 평생학습 3기 프로그램』을 오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주1회 2시간씩 참여하는 온라인 양방향 수업으로 총 15개 강좌에 150명이 수강하게 된다.

이번에 개설되는 강좌는 온라인교육 특성에 따라 이해하기 쉬운 테마로 선정했다. 인문분야(3) - 세계 역사이야기, 생활 일본어, 스토리텔링 기초영어 / 예술분야(4) - 오카리나, 플룻, 정물소묘, 보타니컬 아트 / 생활분야(1) - 바른자세 통증개선 / 야간반(7) - 경력단절, 사회초년생을 위한 전산회계 맛보기, 퍼펙트 중국어, PPT를 활용한 보고서 만들기, 영문 코바늘 인형뜨기, 마술교실, 유튜브 활용하기, 일상의 기록(블로그 피플) 강좌로 구성됐다.

참여방법은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에서 온라인 신청(PC, 모바일 - 선착순)을 받으며, 수강료는 1만원이다. 강의계획서는(교재, 재료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시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평생학습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양방향 수업으로 23개 강좌에 212명이 수강에 참여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상황에서 추진되어온 온택트 평생학습프로그램으로 학습에 대한 열정을 의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배움의 기회 제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박용섭 시민기자 smartk201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