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무직회사(Muzik Company), “부담 없는 클래식컬” 콘서트 개최

기사승인 2021.08.24  19:05:36

공유
default_news_ad2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예술계에 생기를 불어넣는 공연이 개최된다.

전주시가 주최하고, 전주한벽문화관, 전주문화재단이 주관하는 ‘공연예술 실연활성 지원사업’ 선정 작품으로 무직회사(Muzik Company)가 선정되었다.

클래식 음악 전공 청년들로 구성된 무직회사(Muzik Company)는 ‘부담 없는 클래식’이라는 타이틀로 오는 9월 9일 오후 7시 30분 전주한벽문화관 한벽공연장에서 공연을 펼친다.

2019년 창단한 클래식 음악그룹 무직회사(Muzik Company)는 멤버 전원이 클래식 음악을 전공한 청년으로, 조예찬(테너), 채승기(퍼커션), 최산하(클라리넷), 김나연(바이올린), 박수빈(피아노)으로 구성되었다. 무직회사는 지속적인 음악 활동을 하기 위해 모였으며, 클래식을 넘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부담 없는 클래식’은 어렵게 느껴지는 클래식 공연에 부담 없이 찾아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된 공연으로, 독주, 앙상블 등 다양한 악기 구성과 시대를 아우르는 레퍼토리를 통해 무직회사만의 색깔로 들려준다.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전석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할 예정이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