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충주시, 스페인 전통 엘 플라멩코 공연 선보여

기사승인 2021.08.24  19:06:52

공유
default_news_ad2

8월 28일, 문화가 있는 날 공연 개최

충주시는 8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오는 28일 오후 4시 충주시 문화회관에서 스페인 전통 플라멩코 공연 ‘엘 플라멩코(El FLAMENCO)’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엘 플라멩코(El FLAMENCO)’ 포스터 (사진=충주시 제공)

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에 선정된 ‘View On Art’의 일환으로 엘 플라멩코 공연을 추진했다.

‘2021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지역 문예회관에서 다양한 주제와 테마가 있는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프로그램을 기획, 운영해 지역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시는 사업선정에 따라 충주시 문화가 있는 날 ‘View On Art’ 주제로 총 7회 공연이 진행 중에 있으며, ‘엘 플라밍고’는 4회차 공연이다.

‘엘 플라밍고’는 대한민국 대표 플라멩코 팀인 Los Amigos 리더인 황이현과 11년 동안 함께 팀으로 활동해온 월드퍼커셔니스트 설호종이 ‘아르떼 플라멩코’의 작품 속 넘버들을 짙은 플라멩코의 색을 담아 선보이는 콘서트 형식의 공연이다.

문화회관에서 선보이는 이번 대면 공연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하게 진행할 예정이며 ‘충주시문화회관 유튜브’에서도 동시 송출 생중계한다.

공연 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https://www.chungju.go.kr/culture)에서 가능하며, 전석 유료공연(1인 5,000원)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스페인 전통 플라멩코를 라이브 연주와 함께 보고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공연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올 하반기에도 진행될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방역수칙을 준수하는 가운데 안전하게 진행해 시민들의 풍족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시 문화예술과 문화회관팀(☏043-850-391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광현 선임기자 aaa771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