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완주프러포즈축제, 22~23일 라이브방송으로 진행

기사승인 2021.05.21  11:57:37

공유
default_news_ad2

완주군 유튜브 채널 ‘완주군·YOU TV’에서 송출

완주군(군수 박성일) 프러포즈축제를 오는 22일부터 23일 이틀간 ‘완주군·YOU 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으로 즐길 수 있다.

앞서 완주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프러포즈축제를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하기로 확정했다.

이번 라이브방송 세트장은 구이면에 소재한 대한민국술테마박물관 내 설치하여 실시간 현장 박물관투어도 진행된다.  

가장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프로그램은 완주군이 자랑하는 로컬푸드가공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커머스 ‘알뜰완잡’으로 양 이틀간 오후 2시와 3시에 총4개 상품을 판매한다.

축제 분위기와 같은 달콤하고 고소한 맛의 상품으로 22일에는 ‘진짜두유, 콩알콩알’, ‘과일젤라또와 스틱잼’, 23일에는 ‘유기농요구르트&치즈’, ‘완주로컬푸드 미니팜박스’ 로 상품이 준비돼 있다. 

상품은 군 공식 유튜브채널과 네이버 쇼핑 라이브 ‘홍직구’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푸른 신록을 품은 구이면 일대 자연풍광과 다양한 문화체험 등을 사전 영상으로 제작해 ‘로맨틱 포레스트 in 완주’와 ‘랜선 완주여행’ ‘프러포즈 퀴즈쇼’등으로 소개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온라인을 통해서라도 완주의 사랑스런 봄 느낌들을 맘껏 즐기시기 바란다”며 “엄선하여 판매하는 로컬푸드 상품들도 이번 기회에 알뜰하게 구매하시고 주위에도 많은 홍보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축제는 이달 말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이 된다.

‘완주여행의 모든 것’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를 통해 관광지 컬러링(색칠하기), 모악산・술박물관 일대에 조성된 ‘사랑의 포토존을 찾아라’ 인증샷 참여, 삼/사행시 댓글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한편, 프러포즈축제는 완주군 남쪽에 위치한 서로 마주보고 있는 어머니 형상의 모악산과 고래의 뿔을 닮은 아버지 산인 경각산의 사랑으로 그 가운데에 생명의 물로 가득한 구이저수지가 탄생되었다는 이야기를 배경으로 시작됐다.

사랑의 성지인 이곳에서 사랑을 고백하면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담은 프러포즈축제는 올해 5회째를 맞고 있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