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하나은행 신설동 지점장 여성 고객 횟집 불러냈다 '대기 발령'

기사승인 2021.04.05  14:16:02

공유
default_news_ad2

 

하나은행 신설동 지점장이 대출 상담을 한 여성 고객을 횟집에 불러내 술시중을 강요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대기발령됐다.

5일 은행권에 따르면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여자친구를 접대부로 이용하려고 한 은행 지점장’이란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피해 여성의 남자친구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사업을 하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던 여자친구가 대출 상담을 위해 은행 지점장을 만나는 과정에서 술자리에 불려가게 됐다고 밝혔다.

그는 “신*보*재*에 대출받고자 담당자를 만난 여자친구는 대출이 가능할 것이라고 기대했지만 불가능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크게 상심하며 눈물을 흘렸다”며 “담당자는 상심한 여자친구에게 모 은행 지점장을 연결해줬다”고 언급했다.

이어 “(술자리에 불려간) 여자친구가 술을 못한다고 하자 지점장은 ‘술을 못 마시느냐? 대리운전 불러줄 테니 술을 마시라’고 했다”며 “‘요즘 80~90년대생들은 아직은 어려서, 긴장해서 다들 저렇다’고 말했다. 대화 내내 반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겁에 질린 여자친구는 전화를 한다며 허둥지둥 밖으로 나왔다”며 “현재 여자친구는 분해서 잠도 못 자고, 그때 상황을 생각하면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A씨는 문제의 횟집에 도착했을 당시 술판이 벌어져 있었고 소주병 포함 각종 술병이 10병 넘게 널브러져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같은 일이 있은 후 A씨는 지점장에게 항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지점장은 물론 지점장의 부인까지 연락을 해 용서를 구했다.

A씨는 “술을 먹고 자연스레 여자친구에게 연락한 것을 생각하면 이번 일이 처음 벌어진 것이 아닌 것 같다”며 “어제저녁 해당 지점장이 여자친구에게 사과한다고 뒤늦게 다시 연락해 사무실로 무작정 찾아와서 수차례 전화를 하였고, 여자친구는 무서워서 통화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밝혔다.

한편 은행 지점장은 다음날이 돼서야 “초면에 큰 실수해 대단히 죄송하다”는 메시지를 남겼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