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8월 모닝할인 이벤트 및 온라인 아트샵 오픈

기사승인 2020.08.12  13:37:11

공유
default_news_ad2

오전 10시~11시 입장 시 20% 모닝할인 혜택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빛의 벙커는 여름휴가 이벤트로 8월 31일까지 오전 10시~11시 입장 시 성인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모닝할인 이벤트는 네이버ž위메프ž티몬ž쿠팡ž제주모바일에서 1일 전 예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모닝할인 관람객 대상으로 8월 17일부터 여름 휴가철 대비 안전한 관람을 위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한다. 장시간 마스크 착용의 불편함 해소와 마스크 분실 방지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 스트랩 증정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종료될 예정이다.

한편 빛의 벙커는 온택트로 전시 굿즈를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아트샵(https://bit.ly/2Cc7hKj)을 오픈했다. 전시 도록을 포함하여 텀블러, DVD, 엽서 세트 등 자체 제작상품이 준비되어 있고, 추후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반 고흐 대도록 구매 시, 빛의 벙커 전시 초대권 1매를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제주 성산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은 전시장 곳곳을 거닐며 작품과 내가 하나 되는 몰입형 미디어아트로 수십 대의 빔 프로젝터와 스피커의 둘러싸여 거장의 작품과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특히 반 고흐 작품만이 가진 붓 터치와 강렬함을 벙커 벽면과 바닥을 통해 느낄 수 있다. 국내 가장 인기 있는 여름 휴가지로 주목받는 제주 속 숨겨진 ‘빛의 벙커’를 만끽하자. 전시는 10월 25일까지.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