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뮤직비디오 뜨자 경기관광공사 '함박 웃음'

기사승인 2020.08.07  15:14:48

공유
default_news_ad2

광명동굴 등 도내 관광지 4곳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제공

@경기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가 인기 걸그룹 레드벨벳의 대표 유닛 아이린&슬기(이하 아이린&슬기)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850만을 돌파하자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광명동굴 등 도내 관광지 4곳을 뮤직비디오 촬영장소로 제공해 제작 지원했는데 촬영지 곳곳이 관심을 모으고 있기 때문이다.

6일 공사에 따르면 아이린&슬기는 레드벨벳의 첫 유닛으로 ‘몬스터(Monster)’에 이어 ‘놀이(Naughty)’로 활동 중이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달 20일부터 공개된 'Episode 1 놀이(Naughty)'부터 'Episode 2 IRENE', 'Episode 3 Uncover' 까지 총 3편이다. 이 가운데 'Episode 1 놀이' 뮤직비디오는 571만뷰를 기록하며 해외 누리꾼들까지 참여해 인기몰이 중이다.

뮤직비디오 배경이 된 촬영지는 시흥 배곧 한울공원 해수풀장, 광명동굴, 안양 예술공원, 양주 조명박물관 등 4곳이다. 각각의 뮤직비디오마다 장소 특유의 분위기와 멤버별 컨셉이 돋보였는데 특히 주 촬영지인 시흥 한울공원 해수풀장과 광명동굴의 신비롭고 화려한 분위기가 슬기와 아이린의 고난도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서로의 매력이 한층 부각됐다는 평이다.

공사는 앞서 공개했던 에이핑크(Apink)의 경기도 여행기 ‘내 아이돌이 설계해준 특별한 여행루트’(내돌투어2)도 누적 조회수 202만회를 기록 중이다.

내돌투어2는 에이핑크 멤버들이 부천, 화성, 안산, 평택, 시흥, 김포, 광명 등 경기도 서부권 7개시를 중심으로 12곳의 여행지를 찾아다니며 다양한 볼거리를 소개하는 유튜브 콘텐츠다.

경기관광공사는 아이돌 뮤직비디오, 화보 촬영지 등 한류스타들의 좔영지가 팬들의 성지이자, 여행목적지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된만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자연스럽게 관광지의 이미지와 인지도를 향상시킬 언택트 홍보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아이린&슬기의 뮤직비디오와 에이핑크의 내돌투어2는 경기관광공사 유튜브 채널 체크인경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양성희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