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서울관광재단 ‘서울 Now 챌린지 with 틱톡’ 1700만뷰 돌파 확인

기사승인 2020.05.22  09:35:52

공유
default_news_ad2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메신저 틱톡(TikTok)과 손잡고 진행한 ‘SEOUL NOW’ 캠페인이 일주일만에 조회수 1700만을 넘었다.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한 캠페인에 1182개의 영상이 올라 왔고, 세계적으로 1700만 뷰 이상의 조회를 기록했다고 최근 전했다.
 
참여영상 중에서는 잠실 롯데월드타워의 낮과 밤을 찍은 영상이 87만 뷰를 넘으며 가장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너의 서울을 보여줘 #SEOULNOW’라는 주제로 진행한 챌린지는 틱톡 이용자들이 창문 밖으로 보이는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부터 스마트폰에 저장된 풍경과 추억까지 다양한 서울의 모습을 소개하는 영상공유 캠페인이다.
 
서울관광재단은 캠페인 종료 후 참가자 중 40명을 선발, 서울 소재 호텔 숙박권, 서울사랑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서울관광재단은 챌린지 캠페인에 앞서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을 중계하는 ‘SEOUL NOW’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서울을 방문할 수 없는 국내외 관광객을 위해 4월14일부터 18일까지 석촌호수, 남대문, 남산, 한강, 경복궁의 낮과 밤의 풍경을 릴레이로 생생하게 중계했다.

이혜진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 팀장은 “서울로 여행 올 수 없는 국내외 관광객들이 온라인으로나마 다채로운 서울의 모습을 즐길 수 있었기를 바란다”며 “서울에 대한 세계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이번 챌린지가 코로나19로 침체된 서울관광업계에도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로 전달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양성희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