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더본코리아 홍콩반점·한신포차, 배달의민족과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0.02.23  17:41:03

공유
default_news_ad2

오는 24일부터 5일간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3천원 할인 등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과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가 배달앱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맺고,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최대 4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본코리아는 배달에 대한 소비자의 요청이 유난히 많았던 대표 브랜드 ‘홍콩반점’과 ‘한신포차’의 다양한 메뉴를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배달의민족과의 제휴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배달의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홍콩반점과 한신포차의 메뉴를 최소 주문 금액 이상 배달 주문하면 3천원 할인이 적용되며, 방문 포장 결제 서비스인 ‘배민오더’를 이용하면 4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소 주문 금액은 홍콩반점이 1만 3천원, 한신포차가 2만원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 가능하며, 할인 쿠폰은 각 브랜드별로 1일 1회 사용할 수 있다. 홍콩반점과 한신포차의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매장에 방문해서 먹을 수 있던 ‘홍콩반점’과 ‘한신포차’의 메뉴를 집에서 편히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홍콩반점’과 ‘한신포차’의 인기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본코리아는 빽다방, 홍콩반점0410, 한신포차, 역전우동0410, 미정국수0410 등의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앞으로 배달 가능 매장과 브랜드를 확대할 계획이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