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MCM X 빌리 아일리시, 콜라보레이션 한정판 컬렉션 공개

기사승인 2019.09.10  13:50:34

공유
default_news_ad2

독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MCM 독일 현지 언론을 통해 ‘1976 베를린에서 현지 시각으로 6일부터 7 이틀에 걸쳐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팝업 이벤트를 진행하며 슈퍼스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10 밝혔다컬렉션은 베를린의 가장 독특한 장소  하나인 토르스트라쎄(Torstrasse) 74 위치한 ‘1976 베를린 스토어에서만 판매됐다.

팝업에서 공개된 MCM X 빌리 아일리시 한정판 컬렉션은 세계적인 동물보호단체 페타(PETA) 인정한 비건(vegan) 제품으로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다컬렉션은 강렬한 그린 라임 색상의 오버사이즈 후드티와 블랙 색상의  슬리브화이트 색상의 반팔 티셔츠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제품에 빌리 아일리시가 직접 만든 브랜드인 블로시(Blōhsh) 로고와 빌리 아일리시의 태그가 그려진 그래피티 프린트가 있다

 오픈을 기념해 빌리 아일리시가 바쁜 투어 일정에도 불구현장에 깜짝 방문해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이틀 동안 독일  유럽 힙스터들이 팝업 현장을 방문해 MCM 빌리 아일리시에 대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빌리 아일리시는 데뷔  2 만에 밀레니얼세대  Z세대를 대표하는 자유의 상징으로 급속히 떠오르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개성이 드러나는 솔직하고 의미 깊은 가사로  세계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고 있다.

MCM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책임자 디르크 쇤베르거는 “이번 팝업 이벤트는 1976 베를린 스토어가 지닌 MCM 헤리티지와 진취적인 비전을 바탕으로 빌리 아일리시와의 협업 컬렉션을 통해 밀레니얼세대  Z세대에게 영감을   있도록 기획됐다 “앞으로도 MCM AW19 캠페인 모델인 빌리 아일리시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MCM 에티튜드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이라고 전했다.

한편지난 2 오픈한 1976 베를린 스토어는 현대 예술문화패션의 힘을 하나로 결합하고 소비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브랜드로 모으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곳에서는 MCM AW19 컬렉션과 매장 전용 한정판 제품을 구매할  있다.

전선화 기자 kotrin2@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