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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북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및 SNS 만족도 조사 실시

기사승인 2019.07.18  16:3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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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문 참여자 100명에게 무작위 추첨을 통한 소정의 상품 증정 이벤트 실시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병천, 이하 재단)이 고객과 더 나은 소통과 욕구를 반영하기 위해 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8월 1일까지 실시하는 만족도 조사는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방문자를 대상으로 총 22개 항목을 구성해 진행한다.

재단은 이번 만족도 조사에서 홈페이지 방문주기, 서비스 이용 만족도, 건의 사항 등 고객의 이용 현황을 통해 홈페이지 운영에 대한 진단과 점검 그리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해 기관과 사용자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한,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정인 홍보팀장은 “이번 만족도 조사가 온라인 매체를 점검하고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재단과 고객의 원활한 소통의 창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와 홍보팀(063-230-7471)에 문의하면 된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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