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아재욱 너마저도 왜?..음주운전으로 연예활동 '위기'

기사승인 2019.02.11  16:46:29

공유
default_news_ad2
안재욱SNS

배우 안재욱이 음주운전을 하다 적발되면서 그의 연예활동이 중단될 위기에 처했다. 

경찰에 따르면 안재욱은 10일 음주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았다.

안재욱은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술자리를 가진 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돼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됐다.

안재욱 측은 일단 음주운전을 사과했지만 작품 활동은 속속 불확실해지고 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녹화를 취소했고, 뮤지컬 ‘영웅’의 10주년 기념 공연 참여도 불투명해졌다. 안재욱은 이 뮤지컬에서 타이틀 롤인 안중근 역을 맡을 예정이었다. 

안재욱의 소속사 제이블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안재욱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다.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안재욱 소속사 입장 전문.

제이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안재욱 씨는 지난 9일 밤, 지방 일정을 마친 후 숙소 옆 식당에서 동료와 술자리를 가졌습니다. 

숙소로 복귀 후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했음에도 10일 오전 서울로 향하던 중 음주단속에 적발되어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안재욱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감출 수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켜 매우 부끄럽고 수치스러운 마음입니다.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해서는 함께 일하는 많은 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는 방법을 강구하며 신속하게 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정연미 기자 kotrin3@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