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부안군 “뮤지컬 & 오페라 콘서트” 공연

기사승인 2018.07.21  12:27:05

공유
default_news_ad2

7. 25일 “문화가 있는 날 작은음악회”

오는 7월 25일(수) 오후 7시 30분 부안예술회관 공연장에서 문화가 있는 날 작은음악회 공연으로 “더드림싱어즈와 함께하는 뮤지컬 & 오페라 콘서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디엠씨아트컴퍼니 소속으로 있는 더드림싱어즈(단장/소프라노 금혜민)의 뮤지컬과 오페라 음악 콘서트로서, 더드림싱어즈는 클래식, 오페라, 뮤지컬, 팝페라 등 다양한 색깔의 음악을 선보이는 크로스오버 보컬그룹으로 클래식 음악의 한계를 극복하고 대중과 좀 더 가까이 만나 음악을 통해 소통하는 열정적인 무대로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연진은 사회에 박광석, 여혁인, 피아니스트 주지혜, 소프라노 금혜민, 박나래, 이우이, 테너 김태연, 여혁인, 윤승중, 베이스 박광석으로 이루어졌고, 뮤지컬곡으로는 지킬앤 하이드, 오페라의 유령, 영웅, 웨스트사이드 스토리의 유명한 곡과 오페라 리골레토, 돈 조반니, 나부꼬, 말괄량이 마리에타, 일 트로바토레에 나오는 수준 높은 곡으로 멋진 화음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이 세 번째 작은음악회로 군민의 눈높이와 군민과 밀착하여 진행하는 공연 프로그램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앞으로 부안에서 펼쳐질 작은음악회 공연은 영화음악 클래식(8/29), 라틴카니발(9/27), 시네마 콘서트(10/30), 낭만보이스 합창오케스트라(11/26), 안데스 음악(12/26)이 매월 문화가 있는 날 주간(마지막 주)에 준비되어 있다.

 부안군 관계자는 “유명한 뮤지컬과 오페라 공연을 보는 듯한 한여름 밤의 무대가 펼쳐져 낯설고 어렵기만 한 음악이 아닌 생동감 넘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가 있는 날 “뮤지컬 & 오페라 콘서트” 는 7월 25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에 선착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