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김제지평선축제 SNS 서포터즈 “지평이” 모집

기사승인 2018.06.25  13:00:49

공유
default_news_ad2

온라인 홍보대사 20명, 27일까지 접수

김제시는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관심과 열정으로 뛰는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 SNS 서포터즈‘지평이’를 공개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하는 SNS 서포터즈“지평이”는 페이스북과 트위터,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를 통하여 축제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대사로, 선발인원은 20명이며 오는 6월 27일까지 모집 후, 7월초 확정된다.

지평이로 선발되면 8월 중순 서포터즈 발대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가게 되며, 축제 종료시까지 SNS를 통하여 지평선 축제를 홍보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축제 종료후에는 자원봉사 활동 실적 인정과 함께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된다.

지원 자격은 평소 SNS를 즐기고 지평선축제에 대하여 참신한 아이디어와 다양한 의견을 주기적으로 제공할 수 있으면 남녀노소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지평선축제홈페이지(http://festival.gimje.go.kr)와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gimjehorizon)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이메일(dlwlsl80@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김제시청 문화홍보축제실 양운엽실장은 “SNS가 범사회적 소통방안으로 대두됨에 따라 소수정예로 구성된 SNS 홍보단을 통하여 온라인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며 “지평이를 통해 참신하고 다각적인 방법으로 축제 프로그램을 홍보하여 축제 사전 프로그램 참여를 유도하는 등 활기찬 축제분위기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대한민국 글로벌 육성축제 제20회 김제지평선축제는 10월 5일부터 10월 9일까지 5일간 김제시 일원(벽골제중심)에서 개최된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