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임실 성수면 신덕면, 공익장 효행상 장수상 수상자 확정

기사승인 2018.04.27  19:31:31

공유
default_news_ad2

성수면, 공익장 및 감사패 수상자 확정

 

임실군 성수면(면장 백종완)은 오는 28일 ‘제28회 성수면민의 날 기념 화합 한마당 잔치’를 앞두고 공익장 및 감사패 수상자를 확정했다.

성수면은 심사위원회를 열고 성수면민의장 공익장에 설성환, 태기만, 정현옥씨 등 3명, 공로패에 허영, 마형수씨 등 2명을 각각 선정해 면민의 날 행사시 시상할 예정이다.

공익장 설성환씨 2014년부터 재경 성수면 향우회 사무국장으로 활동하여 고향발전에 노력했으며 태기만씨는 매년 군민의날 행사등 크고작은 행사에 참여하여 고향 체육발전에 기여했다는 평이다.

정현옥씨는 성수면 여성의용소방대 초대 대장으로 각종행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성수면 발전에 공헌하여 공익장으로 선정됐다.

감사패 수상자는 허영씨 (전 인천호남 향우회장)로 임실군민의날 체육대회 및 면민의 날 행사에 물심양면으로 협조와 참여로 성수면 발전에 기여했다.

성수면 소충제전위원장으로 수년간 이석용 의병장 및 28의사의 순의를 기리는 소충제례행사를 개최한 마형수 위원장을 수상자로 확정 했다.

성수면은 매년 향토의 명예를 드높이고 지역발전에 헌신해 온 주민들을 대상으로 선발해 공로패 및 감사패를 시상하고 있다

 

신덕면 효행상,장수상 수상자 선정

 

임실군 신덕면은 ‘제6회 경로 위안잔치 행사’를 앞두고 효행상과 장수상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신덕면 지역발전 협의회(회장 김종섭) 심사위원회는 지난 24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효행상에 김은자(60)씨, 장수상에 박옥자(95)씨를 수상자로 선정했다.

효행상에 선정된 김은자씨는 고령의 시어머니를 38년간 지극히 모셨을 뿐만 아니라 마을 어르신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는 등 경로 효친을 몸소 실천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었다.

박옥자씨는 평소 이웃과 가정에 헌신적인 노력으로 타의 모범이 되어 장수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수상자는 다음달 12일에 개최되는 “제6회 경로위안잔치행사”시 시상할 계획이다.

 

이상호 기자 sanghodi@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