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올 겨울 내 인생 ‘여행 버킷리스트’를 짜볼까

기사승인 2017.12.15  10:31:26

공유
default_news_ad2

- 겨울 전사기획전 <겨울아 여행을 부탁해!> 통해 여행 유형별 상품 제안

- 매주 주간 단위 한정 특가상품 노출! 예약자 전원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 증정!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겨울아 여행을 부탁해!>기획전을 오픈했다.

1월 1일까지 운영예정인 본 기획전은, 가족여행/ 아이동반여행/ 친구여행/ 모임여행/ 효도여행 등 해외여행의 대표유형별에 따라, 평소 꿈꾸던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는 상품들을 추천한다. 또, 매주 주간 별 한정 특가상품을 노출하고, 예약고객 전원 대상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을 증정한다.

하나투어가 2013~2017년 5년간 상반기(1월~6월)에 출발한 패키지성 상품 이용 고객 대상 분석결과를 보면, 친구끼리 떠난 고객은 39만 8천여 명에서 52만 5천여 명으로 31.8%, 가족끼리 떠난 고객은 49만 9천여 명에서 70만여 명으로 40.4%, 혼자 떠난 고객은 9천 6백여 명에서 1만 3천여 명으로 33.8% 증가 수치를 나타냈다. 또한, 같은 기간60~80대의 시니어 연령층은, 2013년 13만 9천여명이었던 수요가 2017년 23만 5천 여명으로, 5개년 간 약 70%의 높은 증가세를 보이면서, 여행시장에서 ‘액티브시니어’의 파워를 여실히 나타냈다.

본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커머스 MD총괄팀 정이숭 총괄팀장은 “하나투어 내부 예약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동반인별로 고객 군을 나누어, 각 유형별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각기 다른 컨셉의 상품을 추천한다” 며, “매주 한정 특가상품도 함께 선보이고 있으니, 이번 겨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께 좋은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하나투어는100만/ 50만/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동남아/중국 항공권 등이 쏟아지는 <하나투어야 내 버킷을 부탁해!>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여행 버킷리스트에 담고 싶은 여행동반유형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내용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하나투어의 겨울 전사 기획전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닷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http://www.hanatour.com/asp/promotion/autopromo/ap-20000.asp?promo_code=P14916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