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우파끼리 내홍' 오천도 대표, 정미홍 고발

기사승인 2017.10.21  12:03:29

공유
default_news_ad2

우파끼리 내홍(內訌)이 시작됐다.

애국국민운동대연합 오천도 대표가 같은 보수 우파 성향의 논객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를 고발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20일 오마이뉴스에 따르면 오천도 대표는 지난 19일 정미홍 대표를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과 성희롱 혐의로 서울 구로 경찰서에 고발했다.

오 대표는 해당 메체를 통해 "문 대통령이 올바른 국정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김정숙 여사의 내조가 중요한데, 이를 방해하려고 정미홍 같은 자가 허위 사실을 유포해 여론을 호도하고 있어 고발하게 됐다"고 알렸다.

한편 김정숙 여사에 "살 빼라"는 등 원색적 비난을 가해 막말 논란을 빚은 정미홍 더코칭그룹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최근 "제가 김정숙씨에게 자기 관리 좀 해라, 당신이 영부인이랍시고 남편 따라 외국 갓 하는거 보면 국민으로서 참 쪽팔린다고 조언 한미디 했더니 영부인 모욕이라며 난리 법석이다"라고 말했다.

정미홍 대표는 해당글에서 "하여튼 좌파들은 내로남불이 체질화된 파렴치한 집단"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그녀는 이어 "제가 어떤 말을 한들, 지들이 현직 대통령한테 했던 그 참혹한 모욕, 죄 없는 분을 거짓 조작 선동으로 감옥에 가두고, 나날이 건강이 악화되어 가는 모습을 즐기며 퍼붓는 그 천박하고, 잔인한 조롱과 저주에 비할 수 있겠습니까?"라며 "논리도 없고, 팩트도 무시한 채, 무조건 감성팔이 쇼에 넘어가누가 조금만 비판해도 악다구니 치는 무뇌 족속들이 너무 많은게 이 나라의 비극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했다.

정연미 기자 soulvivor@naver.com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