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파주출판단지에서 즐기는 24시간 문화축제

기사승인 2017.08.17  14:49:51

공유
default_news_ad2

이색투어프로그램, 여름밤의 음악 릴레이 「한여름밤의 꿈 in 경기」 개최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금요일 오후부터 토요일 오후까지 24시간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투어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도는 오는 18일 저녁부터 19일 정오까지 이틀에 걸쳐 파주출판단지에서 ‘한여름밤의 꿈 in 경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고 16일 자정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18일 오후 합정역에서 버스를 타고 출발, 파주출판도시 일대에서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밤새 할 수 있다.


이번 투어는 파주 출판단지 내 ‘지혜의 숲’에서 개최되는 ‘라운드 미드나잇 Summer 2017’ 프로그램과 연계, ▲24시간 열린 도서관에서 펼쳐지는 한여름밤의 라이브 음악 릴레이(18일 저녁7시~자정)를 메인 프로그램으로 ▲출판도시 1호 영상기업 ‘명필름’에서 즐기는 명작영화(‘건축학개론’ 예정) & 전문가토크(18일 오후 3시~6시) ▲소소한 특별함이 묻어있는 책방골목투어(19일 오전 11시~오후 1시)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를 가미했다.


참가신청은 스쿨김영사 홈페이지(www.schoolgy.com)에서 가능하며, 신청댓글을 통해 간단한 신청사연을 남기면 17개팀(2인 1팀)을 추첨해 참가자를 선정한다.


20~40대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가비는 1인당 3만원이다.
이번 투어는 ‘경기도로 떠나는 그랜드아트투어’ 사업의 일환으로, 도와 관광공사는 올 11월까지 다섯 개의 다양하고 이색적인 테마를 담은 아트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차광회 경기도 관광과장은 “수요자들이 문화와 휴식이 있는 삶을 즐길 수 있도록 경기도 전역의 다양한 문화예술자원과 공간을 활용해 참신한 아트투어 프로그램을 개발해 운영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원호 기자 whkang21@hanmail.net

<저작권자 © 축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ad37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